“걸리버가 된 기분이 이럴까요?”..전 세계 랜드마크를 한눈에, 소인국 테마파크.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 소인국 테마파크는 마치 동화 속 세계로 들어선 듯한 경험을 선사하는 곳
제주도 가볼만한 곳
출처: 소인국 테마파크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도 가볼만한 곳

2002년 3월 건축물로서의 면모를 갖춘 후, 4월 2일 방문객들을 맞이하기 시작한 이 테마파크는 부지 면적만 해도 1만 5050평에 달하며, 30개국의 유명 건축물을 담은 미니어처 116점이 전시된 대규모 전시 공간입니다.

이 놀라운 축소 모형들을 제작하기까지 3년 9개월의 세월과 110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되었다고 합니다.

방문객들은 소인국 테마파크에 들어서는 순간, 걸리버 여행기의 한 장면처럼 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
출처: 소인국 테마파크 (제주도 가볼만한 곳)

세계 각국에서 선별된 건축물들이 실제와 동일한 형태로, 다만 크기와 재질만이 축소되어 정교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주요 모형은 미국 자유의 여신상,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파르테논 신전, 런던 타워브리지, 개선문, 미국 국회의사당, 자금성, 타지마할, 오사카성, 버킹엄궁전, 이집트 피라미드 등 해외 건축물이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의 제주국제공항, 서울역, 국회의사당, KBS 방송국, 거북선, 불국사, 소양강댐, 한국은행, 제주 오백장군, 수원 화성, 장승공원, 숭례문 등 세계 각국의 유명 건축물이 망라되어 있습니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제주도 가볼만한 곳)

이 테마파크는 총 7개 단지로 구성되어 있어 체계적인 관람 경로를 제공하는데요. 방문하시는 분들은 1단지부터 시작해 차근차근 세계 여행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더불어 기념품점에서는 미니어처에 관련된 다양한 기념품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허브숍에서는 향기로운 식물들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한식과 양식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이 마련되어 있어 테마파크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제주도 가볼만한 곳)

가마터에서는 직접 도자기를 구워볼 수 있는 체험도 가능하며, 불그림장이나 도자기 및 행운의 탈을 판매하는 매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제주 소인국 테마파크는 단순한 관람을 넘어, 세계 문화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새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이고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이상적인 장소인데요.

제주도 가볼만한 곳
출처: 소인국 테마파크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세계 각국의 소중한 건축물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여러분만의 특별한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소인국 테마파크 정보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중산간서로 1878

운영시간: 매일 09:00~18:00 / 17:00 입장마감

전화: 064-793-5400

제주도 가볼만한 곳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제주도 가볼만한 곳)

입장료

성인 : 12,000원

청소년 : 9,000원 (중고등학생)

어린이 : 7,000원 (36개월~초등학생)

36개월 미만 – 증명서류 확인 후 무료
우대및 제주도민 : 9,000원
휠체어와 유모차는 무료로 대여 가능

이곳에서 사진 한 컷, 한 컷에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 가며 제주도의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함께 보면 좋은 글

“한국 오면 이거부터 사요”..외국인들 사이에서 난리 난 한국 편의점 음식들 Best 4

더보기

“혹시 한반도 모양 보이시나요?”..힘들게 등산하지 않고 걸어서 5분만에 만나는 최고의 풍경. 해남 가볼만한 곳

더보기

“황금 나무 보시고 대박 나세요”..행운을 가져다 주는 서울 근교 야경 여행 추천 Best 4

더보기

“이제 예약 없이 갈 수 있어요!”..11월에 안가면 후회하는 늦가을 여행지 추천

더보기

“이 풍경을 무료로 보다니”..뚜벅이를 위한 가성비 좋은 당일치기 강원도 여행 코스

더보기

“여긴 절대 오지 마세요!”..다른 사람 알려주기 싫은 국내 온천 여행지 베스트 5

더보기